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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야자키 하야오
    미야쟈키 하야오

     

    만화를 좋아하고 그림 그리기를 좋아했던 미야자키 하야오는 학창 시절 어떻게 보냈지와 더불어 그의 성향을 알아보고 스튜디오 지브리에 대한 그의 열정을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미야자키 하야오의 학창 시절

     

    미야자키 하야오의 어린 시절과 학창 시절은 나중에 만화가와 영화 제작자로서의 그의 뛰어난 경력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특징지어졌습니다. 1941년 1월 5일, 일본 도쿄에서 태어난 미야자키는 격동의 시기 동안 자랐습니다. 세계 2차 대전의 영향과 그것의 운명은 그의 세계관과 나중에 그의 작품을 형성하면서, 그에게 중요한 각인을 남겼습니다. 미야자키의 가족은 그의 건설적인 시기에 중추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그의 아버지 미야자키 카츠지는 전쟁 기간 동안 전투기 비행기의 방향타를 제조했던 회사인 미야자키 에어플레인의 이사였습니다. 항공학에 대한 이러한 노출은 "붉은 돼지"와 "바람이 분다"와 같이 그의 수많은 영화에서 비행으로 표현되었으며 평생의 모티브가 되었습니다. 그의 학교 생활 동안, 미야자키는 탐욕스러운 문집이었고 만화와 생명력에 대한 깊은 관심을 발전시켰습니다. 그는 특히 "아스트로 보이"의 창작자인 데즈카 오사무의 작업장에서 문화적 스타일이 그에게 지속적인 영향을 많이 받았습니다. 미야자키는 정치적 지혜와 경제학을 공부했던 가쿠슈인 대학에 다녔습니다. 그는 경영학을 전공했지만 별로 관심이 없었고, 친구의 소개로 그 대학의 아동 문학 탐구 클럽에 가입했으며, 이것은 그가 만화와 삽화에 대한 그의 관심을 더 탐구할 수 있게 해 주었습니다. 미야자키의 학교 생활에 어려움이 있었던 것은 아니었습니다. 그는 종종 자신을 수줍고 어리숙한 학생으로 묘사했고, 음조에 대한 불신과 학문적 전망을 충족시켜야 한다는 압박감에 허덕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게스트들은 그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북돋아 주기도 했습니다. 그의 영화의 깊이와 감정적 복잡성은 그의 내성적인 본성과 주변 세계에 대한 지각력에 반영됩니다. 1963년 대학을 졸업한 후, 미야자키는 토에이 애니메이션에 신입 애니메이터로 합류했습니다. 그의 성실함과 재능은 서서히 빛을 발했고, 그는 회사 내에서 입지가 탄탄해지기 시작했습니다. 바로 이 시기 동안 그는 자신의 실력을 갈고닦았고, 자신의 독특한 예술 스타일을 발전시켜, 성공의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미야자키 하야오의 성향

     

    미야자키 하야오는 그의 뿌리 깊은 신념과 가치를 반영하는 특유의 유쾌함과 상상력이 넘치는 스타일로 유명합니다. 미야자키 작품의 핵심은 자연과 지형에 대한 깊은 이해입니다. 그의 영화에는 자연 세계의 아름다움과 취약성을 강조하는 무성하고 환상적인 지형이 자주 등장합니다. 이러한 환경 도덕성은 "바람 계곡의 나우시카"와 "모노노케 히메"와 같은 그림에서 명백히 드러납니다. 여기서 등장인물과 자연의 관계는 생태적 균형과 산업화의 결과를 주제로 강조합니다. 미야자키의 캐릭터는 도덕적 가치를 고착시키고 복잡 미묘한 감정을 잘 표현했으며 자연과 끊임없이 씨름합니다. 그는 명백한 아이콘과 악당을 피하고, 오히려 좋은 의도와 나쁜 의도가 혼합되어 행동하는 다각적인 인물을 제시합니다. 이러한 미묘한 접근 방식은 특히 주인공이 상당한 성장과 자아 발견을 겪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및 "하울의 움직이는 성"과 같은 영화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인간의 감정과 윤리적 딜레마의 깊이를 탐구하려는 미야자키의 헌신은 그의 이야기 구성이 탄탄하고 풍부하며 높은 완성도에 기여합니다. 또한 미야자키의 작업실에는 향수와 단순하지 않은 옛 시대에 대한 갈망이 담겨 있습니다. 이는 산업화 이전 일본과 유럽에서 영감을 받은 설정을 통해 자주 묘사되며, 이는 예술적 유산과 전통적인 생활 방식을 보존하려는 그의 열망을 반영합니다. "이웃집 토토로", "마녀 배달부 키키"와 같은 영화는 어린이들의 순수함과 일상의 조용한 만남을 기념하며 공동체와 가정 유대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페미니즘은 미야자키의 또 다른 중요한 측면입니다. 그의 영화 중 다수에는 기존의 성별 위치에 도전하는 강인하고 독립적인 여성 주인공이 등장합니다. 나우시카, 치히로 및 소피와 같은 캐릭터는 취약성과 적응성이 혼합되어 묘사되어 여성적인 캐릭터에 힘을 실어주려는 미야 자키의 의지를 보여줍니다. 요약하면, 미야자키 하야오의 창의적인 비전은 환경 옹호, 도덕적 복잡성, 전통에 대한 향수, 페미니스트 이상으로 특징지어집니다. 이러한 기초를 매혹적인 이야기로 엮는 그의 능력은 상상의 세계에서 뛰어난 애니메이션 감독으로서의 지위를 확고히 했습니다.

     

    스튜디오 지브리에 대한 열정

     

    스튜디오 지브리에 대한 미야자키 하야오의 열정과 애정은 그의 작품의 모든 제작 과정에서 뚜렷이 드러납니다. 1985년 다카하타 이사오와 함께 스튜디오 지브리를 공동 창립한 미야자키는 대중적이고 상업적인 상품으로써의 작품에 대한 벗어나 창의력과 상상력이 번성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것을 구상했습니다. 이 비전은 스튜디오 지브리의 특징이 된 품질과 문화적 진실성에 대한 깊은 헌신에 내재되어 있습니다. 그는 독창적인 스토리보드 작성부터 최종적인 생명력 부여까지 제작의 모든 단계에 깊이 관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세부 사항에 대한 그의 세심한 관심과 손으로 그린 생명력 넘치는 제작 방식은 실제로 컴퓨터 생성 이미지에 대한 열정이 점점 줄어들면서 공예에 대한 그의 헌신과 전통 예술 형식을 보존하려는 의지를 강조합니다. "이웃집 토토로",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모노노케 히메"와 같은 스튜디오 지브리의 작품세계에 환상적인 기초와 심오하고 가슴 아픈 주제를 혼합하는 미야자키의 능력을 보여줍니다. 이 영화는 단순한 오락이 아닙니다. 그것은 인간의 복잡한 감정, 환경 관련 사업, 평범한 삶의 아름다움을 탐구하는 정밀하게 작성된 이야기입니다. 식물에 대한 미야자키의 애정은 그가 젊은 애니메이터들을 위해 육성한 환경에서도 뚜렷이 나타나 그들이 지브리의 높은 기준을 고수하면서 창의적 경계를 넓힐 수 있도록 장려했습니다. 또한 미야자키의 광고와 영화 제작에 대한 복귀는 그의 작업에 대해 그의 뿌리 깊은 열정을 강조합니다. 일상적인 작업에서 물러났음에도 불구하고 애니메이션에 대한 그의 사랑은 그를 계속 끌어당겨 스튜디오 지브리와의 깨지지 않는 유대감을 반영합니다. 요약하면, 스튜디오 지브리에 대한 미야자키 하야오의 열정과 애정은 스튜디오 지브리의 정체성에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문화적 우수성에 대한 그의 변함없는 헌신, 작품에 대한 직접적인 참여, 새로운 재능 있는 인재 육성은 상상력이 넘치는 세계에서 품질과 창의성의 등불로서 스튜디오 지브리의 성격을 확고히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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